[포비스티앤씨 유상청약] 주식 들어왔어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비스티앤씨 유상청약] 주식 들어왔어요!

본문

youtu.be/2DN4OPho2ZU

 

 

 

 

 

 

 

 

 

예전에 유상증자를 직접 체험해보고자

 

포비스티앤씨 유상증자 청약 신주인수권 한주를 매수했었는데요!

 

매수단가는 848원으로

 

신주인수권 갯수와 동일한 한주가 제 계좌로 들어왔습니다 ㅎㅎ

 

 

 

 

 

 

 

 

 

 

그당시에 제가 신주인수권을 하나에 160원에 매수했으니

 

총 매수금액은 1,008원이였구요

 

상장된 당일날 상승이 적지 않게 나온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공부용으로 매수한 것이기 때문에 시세차익은 크게 중요하지 않았어요

 

그래서 슈팅이나올때 정리해버렸습니다 ㅎㅎ

 

 

 

 

 

 

 

 

 



 

 

 

 

 

 

 

유상증자는 이렇게 수익률이 좋게는 나오지만

 

저는 1,008원에 샀으니 손절이에요 ㅋㅋ

 

이런것을 조심하셔야 합니다.

 

제 실현수익률이 좋은게아니에요 절대로

 

 

 

 

 

 

 

 

 

 

아직 상장된지 하루이틀밖에 지나지 않아서

 

주가변동에 대한 데이터를 완전히 수집하지는 못했지만

 

현재 추세상으로 차트는 단기적으로 깨져있는 상황이네요

 

 

 

 

 

 

 

 

 

 

무상증자는 호재의 끝

 

유상증자는 악재의 끝

 

이라는 이론만 대입한다면 앞으로 좋은 모습이 나올 수 도 있겠습니다.

 

몇일동안은 포비스티앤씨의 주가를 추적하면서

 

유상증자 후의 모습은 어떻게 바뀔지 지속 공부해보려구요 ㅎㅎ

 

 

 

 

 

 

 

 

 

 

 

 

 

 

 

 

 

 

현재 포비스티앤씨의 차트인데요!

 

단기적으로 1,100원이 고점라인일것 같고 지속 상승이 아니라는 전제하에는

 

우하향 곡선을 이어가거나, 아니면 횡보를 통해 매집을 가질 것 같습니다

 

지금자리는 썩 메리트있는 자리는 아닌것 같아요 ㅎㅎ

 

물론 주관적인 판단이니 투자는 개인판단하에 진행해주세요 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