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음식] 동대구돼지석쇠우동 / 우동 / 연탄불고기 / 솔직한 리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음식] 동대구돼지석쇠우동 / 우동 / 연탄불고기 / 솔직한 리뷰

지역별맛집/대구

by 히피의삶 2020. 11. 2. 08:00

본문



 

 

 

 

 

 

 

 

대구하면 무얼먹어야 할까요?

 

라고 생각해서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대구는 창의 도시라죠!ㅋㅋ 곱창, 막창, 대창

 

이걸 안먹고 갈수는 없다! 해서 한끼는 떼웠는데

 

그다음에 뭘먹어야 잘 먹고갔다고 할까~~ 고민하던 찰나!!

 

친구의 추천으로 연탄불고기를 먹기로 했습니다 ㅎㅎ

 

 

 

 

 

 

 

 

 

 

찾아간 곳은

 

동대구역 부근에 있는 

 

"동대구돼지석쇠우동" 입니다

 

 

 

 



 

 

 

 

 

 

여행을 가시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동대구역에 내리실텐데요!

 

버스시간이 급하게 있을때 식사를 하고 간다면?

 

이곳 괜찮은거같아요 ㅎㅎ

 

물론 술이 절로 땡기는 안주들이 있는곳이긴 하지만요~

 

 

 

 

 

 

 

 

 

 

 

우선 저희는 불고기와

 

우동! 그리고 닭발과 껍데기까지 냠냠해버렸습니다 ㅎㅎ

 

 

 

 

 

 

 

 

 

 

 

 

 

 

 

 

 

 

 

이게 바로 그 메뉴!

 

연탄불고기입니다~

 

2인분에 10,000원이에요

 

사실 특별한 맛은 없었고, 그냥 구워져서 나오는 양념고기였어요

 

구워져서 나와서 따뜻하게 먹기만 하면 되겠다 싶었는데

 

온도가 좀 식은 상태였습니다.

 

그래서 더 별맛 없이 느껴진것일수도.. 있겠네요 ㅎㅎ

 

 

 

 

 

 

 

 

 

 

 



 

 

 

 

 

 

 

 

다음메뉴는 매운붉닭발입니다!!ㅎㅎ

 

사실 비쥬얼이 굉장히 맘에들더라구요

 

근데 맛은 특별할 건 없었고 그냥 닭발이구나~ 하는정도였어요

 

이놈은 2인분에 12,000원이였던거같아요

 

2인분이라고 하지만 2차메뉴에 어울리는 음식이라

 

많게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세번째는 서브메뉴로 우동을 하나 시켰습니다.

 

우동도 특별한건 없었어요..ㅋㅋ

 

3~4년만에 만나는 친구라 얘기를 나눌시간도 부족하기에

 

그냥 무난무난하게 먹고 나온집인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평이 좋진 않아요

 

인터넷평점은 4점정도였는데

 

개인적으로는 3점..? 특색이 전혀 없는 느낌이랄까요..?

 

내부도 그냥 실내포차처럼 생겼고

 

평범한, 무난한 음식점이였습니다 ㅎㅎ

 

 

 

 

 

 

 

 

 

 

원래 불고기는 더 유명한 지역이 있다고 했는데

 

친구를 만나는게 더 중요한 일이였기에 차선으로 갔던 집이라

 

큰 기대는 안했던것 같습니다 ㅎㅎ

 

 

 

그래두 좋아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