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당첨] 택배 왔어요~~ 현대자동차 비치백!!!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벤트당첨] 택배 왔어요~~ 현대자동차 비치백!!!

앱테크. 간편하게 수익내기!/이벤트 당첨!

by 히피의삶 2020. 8. 26. 11:08

본문

 

 

 

 

 

드디어

 

제가 지금까지 참여했던 이벤트중

 

가장 큰선물!!!!!

 

 

비치백&파우치 입니다 캬캬

 

사실 대단한 상품은 아니지만

 

뭔가 이벤트 참여를 통해서 받은 선물이

 

택배로 올때의 그 쾌감..

 

 

집에서 이게 도대체 뭐냐고 물어볼때

 

아 그거 나 이벤트 그냥 했는데

 

2등 됐어요 훗

 

할때 이 쾌감

 

 

키야~~너무좋아요 ㅋㅋㅋㅋ

 

이렇게 보니까 조금 변태같...각설하고 ㅋㅋㅋㅋ

 

 

 

 



 

이거에요 ㅋㅋㅋㅋ

 

대단한 상품은 아니지만 뭔가 집에있으면 쓰기 좋은! 아이템이네요

 

비치백이라서 얇은 아크릴로 디자인된 가방이구요

 

물놀이 할때 옷가지들 넣어가는 용으로 쓰는 가방인 것 같아요

 

더 좋은건 디자인도 반투명한 스타일이여서

 

저같이 깜빡깜빡이들이 물건 두고 온거없나..? 하지 않도록!

 

밖에서도 다 보입니다  캬캬

 

 

그리고 블랙컬러라서 너무 튀지도 않구요

 

현대차 로고가 들어가서 차가 있어보이기도 하구...요...ㅋㅋㅋㅋㅋ

 

 

 

여러모로 괜찮은것 같습니다.

 

파우치는 따로 지갑정도만 넣고다니는것도 괜찮은거같아요 ㅎㅎ

 

제 글보고 누구 참여하신 분들 없으시려나~~요??

 

다음번에는 더 좋은 이벤트 가져오도록 할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